[INTERCP]/열방소식·기도

무슬림을 위한 30일기도 Day1

기쁨조미료25 2009. 8. 22. 11:30

  

무슬림을 위한 30일기도 Day1
우리의 태도-불신, 믿음 그리고 사랑
  

기도24365본부는 무슬림이 주님앞에 돌아오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8월 22일부터 9월20일까지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에 동참합니다. 기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중보를 요청합니다(편집자 주)

보통 무슬림 전도는 어럽다고 말한다. 종교적, 문화적, 영적인 이유를 따져 봤을 때 일리가 있는 말이지만, 무슬림 전도는 결코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성경은 하나님 안에서 불가능한 일은 없다고 말한다(마 19:26). 그 분께는 능치 못할 일이 없다는 사실에 동의하는가?

깊이 있는 신앙도 물론 중요하다. 그러나 무슬림을 사랑하는 마음 또한 매우 중요하다. 그들을 직접 만나거나 TV를 통해 접할 때 당신은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무슬림 복장을 한 남자가 당신의 교회에 온다면 과연 어떻게 반응할까? 당신의 가족 중 한사람이 무슬림 출신의 그리스도인과 결혼한다고 하면, 어떻게 반응할까? 무슬림을 향한 복음 전파가 잘 이루어지도록, 선교 헌금으로 기꺼이 백만 원을 내놓을 수 있겠는가? 북적거리는 식당에서 무슬림과 마주 앉아 식사할 수 있겠는가? 무슬림에 대해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그들을 깎아 내리는 말을 한 적은 없었던가? 무슬림을 무서워하지는 않았는가? 불신의 눈빛으로 그들을 대한 적은 없는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그대로 실천할 수 있는가? 이것은 당신의 갈망인가, 목표인가?

하나님 앞에서 정직하자. 주님이 가르쳐 주신대로 기도하자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구절을 사용하여 기도하라) 잘못된 태도와 생각으로 무슬림을 대하는 자신과 다른 그리스도인을 위해 기도하자. 

예수께서 그들을 보시며 이르시되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 (마태복음 19장 26절)

나는 여호와요 모든 육체의 하나님이라 내게 할 수 없는 일이 있겠느냐 (예레미야 32장 26절)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장 1-2절)


 

원문 : http://www.prayer24365.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