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CP]/열방소식·기도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Day25

기쁨조미료25 2009. 9. 16. 21:47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Day25
예수께로 돌아오다
  

해답을 찾고 깨달음을 얻고 싶었던 칼리드는 꾸란에 정통한 사람들을 찾아가 물었다. 하지만 신실한 무슬림인 그의 마음은 여전히 불편했다. 어느 날, 어릴 적 소꿉친구 집을 방문한 칼리드는 꾸란 주석서처럼 보이는 책을 한 권 발견했다. 그런데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가슴이 요동치기 시작했다. 

그동안의 모든 의문을 씻어 주는 해답이 그책 안에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날 밤 칼리드는 꿈에서 “나는 네가 찾는 하나님이다. 내가 바로 진리다”라는 말씀을 보았다. 이튿날도 똑같은 꿈을 꾸었다. 심란해진 칼리드는 친구를 찾아가 꿈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러자 친구는 분명 성경에 나오는 하나님이 칼리드에게 자신을 계시하신 것이라면서, 함께 기도하자고 청했다. 

그 이후 칼리드는 그리스도인의 모임에 은밀히 초대되었다. 그러나 칼리드처럼 갓 믿게된 무슬림 출신 그리스도인이 기존 신자들의 지역 모임에 초대되는 일은 결코 흔하지 않다. 새신자를 도왔다가 겪게 될지도 모를 박해 때문이다. 집안에서 버림 받은 새신자에게는 새로운 ‘형제자매’가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라.
http://www.secretbelievers.org 

기도 제목
지역 교회를 찾아가도 아무런 도움을 얻지 못하는 무슬림 출신 그리스도인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소망을 잃지 않도록 기도하자. 

무슬림 국가의 그리스도인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자. 이들은 현재 엄청난 박해를 받고 있다. 

지역 그리스도인 공동체를 위해 기도하자. 이들이 위험을 무릅쓰고서라도 기꺼이 새신자들을 돕도록,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생명을 얻은 이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는 믿음의 공동체가 되도록 기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