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제리 정부 산하 보안군이 선교사들을 근절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아브델아지즈 보테플리카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마련된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보안군의 의뢰에 따라 이슬람 성직자들이 참여하여 만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내용을 보면, 보안군은 일반 시민들에게 선교사들의 활동이나 사역 내용 등을 보고하고, 특히 현지 주민들의 개종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자선, 구호 등의 활동의 구체적인 지출 및 자금 동향까지 보고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또 보안군이 유대주의와 기독교에 대한 반박논리를 개발하여 다양한 매체 등을 동원하여 대국민 선전활동도 벌이도록 하고 있다. 현재 이러한 프로그램은 카빌라 지역에서만 시행되고 있는데 그 효과 등을 점검하여 전국으로 확대할 가능성이 높다.(출처:매일선교소식)
새긴 우상은 그 새겨 만든 자에게 무엇이 유익하겠느냐 부어 만든 우상은 거짓 스승이라 만든 자가 이 말하지 못하는 우상을 의지하니 무엇이 유익하겠느냐 나무더러 깨라 하며 말하지 못하는 돌더러 일어나라 하는 자에게 화 있을찐저 그것이 교훈을 베풀겠느냐 보라 이는 금과 은으로 입힌 것인즉 그 속에는 생기가 도무지 없느니라 오직 여호와는 그 성전에 계시니 온 천하는 그 앞에서 잠잠할찌니라 (하박국 2:18-20) 내가 너희에게 쓴 것은 너희가 진리를 알지 못함을 인함이 아니라 너희가 앎을 인함이요 또 모든 거짓은 진리에서 나지 않음을 인함이니라 거짓말 하는 자가 누구뇨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가 아니뇨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그가 적그리스도니 아들을 부인하는 자에게는 또한 아버지가 없으되 아들을 시인하는 자에게는 아버지도 있느니라 너희는 처음부터 들은 것을 너희 안에 거하게 하라 처음부터 들은 것이 너희 안에 거하면 너희가 아들의 안과 아버지의 안에 거하리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요한1서 2:21-25)
사랑하는 하나님, 알제리에서 행해지는 사단의 헛 된 음모를 이 시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파합니다. 선교사들을 근절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행한다 할지라도 결코 주님의 진리는 흔들릴 수 없음을 그들로 알게 하여 주십시오. 그 땅의 무슬림들이 생기가 도무지 없는 일임을 알게 하시고 나무더러 깨라 하며 말하지 못하는 돌더러 일어나라 하는 헛 된 행위들을 버리고 성전에 계신 여호와 앞에 잠잠하게 하여 주십시오. 기독교에 대한 반박논리와 다양한 매체와 대국민 선전활동도 주님의 진리 앞에 어떠한 힘도 발휘할 수 없음을 믿음으로 선포합니다. 그래서 진리 가운데 있지 아니하고 거짓 가운데 있는 모든 알제리 백성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시인하여 처음부터 들은 것을 그 백성들 안에 거하게 하시어 약속하신 약속, 영원한 생명을 소유하여 복음을 영화롭게 하는 백성이 될 것을 믿음으로 바라봅니다. 친히 이루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