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활동자료]/단비선교회

단비선교팀-장자못전도

기쁨조미료25 2011. 4. 26. 20:00

                                    부목사님 사모님 과 윤기가 전도하네요..

                                    전도사님께서 어린 천사에게 물을 주고 계셔용 ㅎㅎ

                                     단비팀 팀장 수란자매, 준비팀장 김명옥 집사님~~ 어.. 울 아들까지^^

                                    울 아들 과 선기 가 열심히 전도하네용..

                                   

                                     김명옥 집사님 과 김경아 집사의 걸작품 떡볶이...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전도용으로 떡볶이 하길 잘했나봐요..

                                     열심히 전도하는 김경아 집사 ㅎㅎ 내 아내 입니다 ㅋㅋ

                                    울 아들 정말 열심이죠.. 전도보다는 딴 맘이 큰 예성이 ㅋㅋㅋ...

                                     쌍둥이 형제 윤기 와 선기... 와 정말 구별하기 힘들어요 ㅠㅠ

글쓴이: 해외선교부장(곽종덕권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