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방그리(Bangri) 인도는 크게 네 지역으로 분류 한다: 히말라야, 북부 강과 평야 지역, 데칸(Deccan) 평원, 그리고 동 서 같(Ghat) 산맥 지역이다. 수많은 지리적인 형태와 계절과 지역에 따른 기후조건이 매우 다양하고, 열대기후에서 극한적인 온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다. 5백7십만 방그리 족은 하리아나(Haryana)주, 카나타카(Karnataka)주, 히마칼 프라데쉬(Himachal Pradesh)주, 우탈 프라데쉬(Utar Pradesh)주, 푼잡(Punjab)주, 그리고 델히(Delhi)주 안에 위치하고 있다. 그들의 언어 방가루(Bangaru)는 인도- 아리안 계열의 하나이다. 그들의 독특한 생활양식과 문화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삶의 모습 인도 인구의 약73% 는 시골에서 살며 농업 일에 종사하고 있다. 수많은 농부들은 겨우 생계만 연명 할 정도의 극빈상태로 살고 있다. 이들은 매우 적고 척박한 농토이다. 특히 뿔 가진 가축, 들소, 말, 그리고 당나귀 같은 가축 사육이 주요한 수입원 이 되고 있다, 그러나 힌두교의 영향으로 이러한 동물들은 거의 예외 없이 식용 육류로 사용되기보다 짐을 운반하는 짐승으로 사용되고 있다. 많은 방그리 족들은 하리야나(Haryana) 주 에 살고있다. 그곳 대부분의 대지는 농사에 아주 적합하며 60% 이상 관계수로가 열려있다. 그 주의 주요 농산물은 밀과 쌀이다. 기타 중요 곡물은 깨, 면화 , 사탕수수, 감자, 보리, 수수, 옥수수 그리고 콩과 류 들이다. 인도의 문화는 주로 힌두교 중심이다. 엄격한 카스트제도를 포함한 많은 힌두교 관례들은 인도사회에 광범위하게 효과를 미치고 있다. 카스트란 단어는 원래 혈통, 족, 종이란 뜻이다. 인도 사회는 계층별 카스트로 분류되며 같은 계층의 카스트 사회 안에서 보통 결혼이 성사된다. 카스트는 직업이나 혈통과 족보에 의해 정의 된다. 물론 약간의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스트는 인도의 사회조직에 매우 근간을 이루고 약간의 부족 들을 제외한 모든 분야에 만연하고 있다. 카스트 제도에 의한 방그리 족의 위상이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독특한 생활양식은 적합하게 설명할 수는 없다. 신앙 방그리 족은 거의 모두 힌두교도들이며 기본적인 힌두교 관습과 전통을 따르고 있다. 힌두교 의 용어가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서기 1200년경이다 그러나. 힌두교인들이 무엇을 믿는지 그 정체성을 명확히 하기는 어렵다. 종교의 창시자도 없고, 선지자도 없으며, 교리적인 구조도 없다. 신학이라기보다 삶의 방편이며, 종교라기보다 철학이다. 서양에서 믿음이 대중적인 것과 반대로 힌두교는 옛것도 아니고 믿음이 고정된 틀에 있지도 않다. 오히려 힌두교는 관습과 실천의 본체이며 수세기 마다 대 변화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신앙이다. 힌두교도들의 대부분 초월적인 존재를 믿고 있다. 어떤 이들은 모든 생명체를 존귀하게 하여 오직 채식만 먹는다, 반면 어떤 이들은 사원에 있는 제물의 육식을 기꺼이 먹기도 한다. 어떤 이들에게 종교는 매유 인격적이며 어떤 이들에게는 비인격적이다. 대부분의 힌두교도들은 브라만(우주의 창시자), 쉬바(파괴자), 비쉬누(보존자), 그리고 샥트리(여신)들을 숭배한다. 그들은 기타 만신 전에 있는 소신들, 그들의 육체 화된 것 , 배우자, 또는 자손들을 숭배한다. 윤회(죽음과 다시 탄생의 계속적인 주기로 일어남)를 믿는 것은 힌두교 신앙의 몇 안돼는 일치된 양상중 하나이다. 필요로 하는 것들 방그리 족은 그들의 언어로 번역된 성경이나 예수영화 또는 기독교 라디오 방송도 가용 되지못하고 있다. 그러나 두개의 선교 단체가 그들 가운데 함께 일하고 있으며 1,6% 가 기독교인들이다. 이들 성도들은 제자훈련 자료가 필요하며 주님과 함께 동행 하도록 용기와 힘을 실어줄 필요가 있다. 뜨거운 중보기도와 추가적인 선교 노력으로 방그리 족에게 복음이 전파되는 것을 바라볼 수 있어야 할 것이다. 기도제목
통계 세계복음화 리서치센터의 최근 보고 종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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