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과경배]/CCM찬양·악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 트리니티 설경욱곡 반주악보(4부)

기쁨조미료25 2008. 4. 16. 09:58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 트리니티 설경욱곡 반주악보(4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악보는 게시판 크기에 맞추어서 샘플로 만든악보입니다

실제 악보는 위의 모습과 폭이 틀리므로 전혀다릅니다

밑에 첨부해 드린 그림악보를 인쇄하시던지

공지에 올려드린 NWC 프로그램을 설치하신후에 직접 인쇄하시면 보기가 좋겠네요.

 

첨부파일 01.jpg첨부이미지 미리보기

첨부파일 02.jpg첨부이미지 미리보기

첨부파일 03.jpg첨부이미지 미리보기

첨부파일 04.jpg첨부이미지 미리보기

 

밑에는 NWC 악보입니다 성가대에서 많은 활용바랍니다

 

첨부파일 하나님아버지의마음.nwc

 

밑에는 가사이구요 찬양은 여기로………··ˇ·· 빅히트찬양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http://cafe.daum.net/ccM 에서 발췌함 (시시엠 부르는소리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