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나하리 (Nahari) 인도는 네 개의 주요 지역으로 나뉘어질 수 있는데, 히말라야 산맥, 북부 하천의 평야 지역, 데칸 고원, 동서부 가츠 산맥이 있다. 다양한 지리적 특성 때문에, 기후조건 또한 계절과 지역에 따라 열대기후에서 온난기후까지 매우 다양하다. 18,700명 정도의 나하리인들은 오리싸 주에서 뿐만 아니라 마드야 프라데쉬주의 라즈푸르, 빌라스푸르, 삼발푸르 지역에서 발견된다. 그들의 언어는 인도-아리안 어계에 속한다. 그들의 구체적 생활양식이나 문화에 대해서 알려진 것은 매우 적다. 삶의 모습 인도 인구의 73%가 농촌지역에 거주하며 농업에 종사한다. 많은 사람들은 가까스로 생존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수확하는 농부들이다. 그들의 농지는 극히 작으며 대개는 여러 부분으로 나뉘어있다. 가축, 특히 뿔이 있는 소, 물소, 말, 노새 등을 키우는 것은 농업경제의 주요한 특징 중의 하나이다. 그러나, 힌두교의 영향으로 이러한 동물들은 고기로 이용되기보다는 거의 전부가 짐을 지는 짐승들이다. 인도 문화는 기본적으로 힌두교 중심적이다. 많은 힌두교 조직들은, 엄격한 "카스트(caste)"(사회계급) 제도를 포함하여, 세속적인 인도 사회에도 폭넓은 영향력을 지닌다. 카스트 라는 단어는 기본적으로 혈통, 종족, 족속을 의미한다. 인도 사회는 일반적으로 동족결혼(같은 카스트 안에서만 결혼하는 것)을 하는 위계적인 카스트들로 나뉘어져 있다. 카스트는 직업이나 친족관계와 혈통에 의해 정의될 수 있으나, 약간의 예외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스트는 사회 조직에서 가장 기본이 되고 있기 때문에, 일부 부족 사회를 제외하고는 모든 영역에서 적용되고 있다. 나하리인들을 정확하게 카스트 제도 안에 위치지을 만큼 그들에 대해서 알려진 것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특정한 생활양식을 적절히 설명할 수는 없다.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이 나하리인들에 대해 분명하게 알 수 있는 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신앙 파오인들의 99.9%는 힌두교도들이며 힌두교의 기본적인 관습과 전통을 따른다. "힌두교"라는 용어는 서기 1200년경에 사용하기 시작했지만, 힌두교에서 믿는 것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 종교에는 창설자도, 선지자도, 교리체계도 없다. 신학이라기보다는 오히려 생활양식에 훨씬 더 가까우며, 종교라기보다는 하나의 철학이다. 서양에서의 일반적인 신앙과는 달리, 힌두교는 고대의 것도 아니며 신앙의 고정된 체계를 갖는 것도 아니다. 오히려 이것은 수백 년마다의 주요한 변화들을 겪어온 관습, 의식과 신앙의 통일체라고 볼 수 있다. 전부는 아니지만, 힌두교도들 대다수는 최상의 존재를 믿는다. 어떤 힌두교도들은 모든 생명을 존중하며 야채만을 먹는다. 반면 다른 힌두교도들은 신전에 제사 드려진 고기를 아무 구애 없이 먹는다. 어떤 힌두교도들에게는 그들의 종교가 매우 개인적인 것이지만, 다른 힌두교도들에게는 비개인적이다. 대부분의 힌두교도들이 "브라만"(창조자), "시바"(파괴자), "비시누"(보존자), 여신 "샤크트리"를 숭배하는 반면, 그들은 또 다른 작은 신들의 신전과 그들의 화신이 된 물체, 배우자나 자손도 숭배한다. 윤회(죽음과 재탄생의 계속적 순환)에 대한 믿음은 힌두교에서 한결같이 믿는 특징 중의 하나이다. 필요로 하는 것들 나하리인들은 상대적으로 작은 종족집단이고, 그들은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기독교 자원을 하나도 가지고 있지 못하다. 성경도 영화 "예수" 도 아직 그들의 언어로 번역되지 않은 상태이다. 그들의 언어로 방송되는 기독교 방송도 없다. 게다가, 그들 가운데에서 현재 사역하고 있는 선교단체도 없다. 그 결과, 나하리인들 가운데 알려진 기독교인은 2명이다. 인도의 나하리족 가운데 토착 교회가 세워지려면, 뜨거운 중보기도와 개척 선교사의 노력이 필수적이다. 기도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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