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정보 몽골의 107,000 카작족은 주로 카자흐스탄에 살고 있는 더 큰 민족 그룹에 속한다. 인종적으로 그들은 터어키(Turkic)의 후손이며 중앙 아시아의 두번째로 큰 회교 그룹이다. 과거에 그들은 아마도 여러 중앙 아시아 인종 그룹 중 가장 영향력있는 종족이었다. 카작족은 15세기 후기와 16세기 초에 독특한 인종적인 정체성을 만들었다. 19세기에 러시아는 점차적인 합병의 과정을 통해 중앙 아시아를 획득하였다. 그들은 결국 카자흐스탄의 전 영토를 차지하게 되었다. 카작 사람의 반 정도는 1920년과 1930년대의 러시아 시민 전쟁 동안에 죽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사람은 중국이나 몽골로 탈출하였다. 몽골에 살고 있는 카작족은 그 나라에서 가장 큰 비 몽골 인종 그룹을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는 그들의 모국인 카자흐스탄으로 되돌아 가고 있기 때문에 그 수가 줄어 들고 있다. 기도정보 다수의 카작족은 고액의 월급을 받는 탄광 광부로 일하지만 일부는 목초지를 찾아 계절을 따라 이동하는 유목민이다. 하절기에는 유르트(yurts)라 불리는 둥근 텐트에서 산다. 유르트는 나무의 뼈대위에 펼쳐진 펠트를 얹어 만들어 진다. 이 텐트는 매우 이동이 편하고, 유목민의 생활에 적합하게 만들어 졌다. 동절기에는 어도비(adobe)집에서 산다. 몽골사람처럼 카작족은 목축업자들이다. 그들이 소유하고 있는 가축들은 양, 염소, 그리고 어느정도의 소들이다. 많은 사람들이 말을 소유하고 있지만 단지 남들에 대한 위신을 위한 것이다. 카작족에게 말은 자유에 대한 통로를 의미한다. 심지어 그들의 경제와 부는 자신들이 소유하고 있는 말의 수에 기반한다. 젊은 한 쌍의 부부가 결혼을 하게되면 신부의 값은 종종 말로 그 값을 치루게 된다. 이 관습은 다음과 같은 인용구에서 반영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아름다운 처녀는 80 마리의 훌륭한 말의 가치가 있다." 카작족은 대가족을 이루며 살고 있다. 부모, 결혼한 자녀와 그들의 가족, 그리고 아직 결혼하지 않은 아이들이 함께 사는 것이다. 이 전에는 여유가 있거나 자식을 생산하지 못하는 첫 아내를 둔 남성에 의해 일부다처제가 행해졌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결혼은 일반적으로 일부일처제이다. 카작족은 몽골인의 특성인 검은 머리, 거친 안색, 그리고 중간정도의 골격을 갖고 있다. 성질을 잘내는 편이며 어려울 때 이동하는 법을 쉽게 알아 낸다. 입는 옷은 주로 펠트제나 양가죽으로 만든다. 기후가 거칠기때문에 카작족의 일상의 음식물은 일년 전체에 걸쳐 상당히 변화한다. 겨울에는 지방과 고기를 먹고 여름에는 목장에서 나오는 것을 먹는다. 즐겨하는 음료인 쿠미스(kumiss)는 발효시킨 암말의 우유로 부터 만든 술이다. 바얀(Bayan)의 카작족 지방에서 카작어가 제 일의 통용어이다. 이 언어는 초급 중학교와 지역 행정관서에서 사용된다. 할(Halh)몽고어와 러시아어도 역시 제 이 또는 제 삼 언어로 카작 학교에서는 교육이 되고 있다. 신앙 카작족은 16세기동안 이슬람을 수용했으며 현재도 자신들을 무슬림으로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적으로 중앙아시아 터키의 가장 최소의 회교도이다. 그들의 이슬람 관습은 전통민속 의식과 혼합연결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카작족은 회교 애니미즘주의자이며 지금도 조상숭배와 그와 같은 다른 관습들을 행해 오고 있다.("애니미즘"은 비 인격체가 영을 갖고 있음을 믿는 것이다. "조상숭배"는 죽은 조상에 대한 헌신과 기도가 포함된다.) 그들은 또한 무당(shamans)과 종교적 정치적 문제들을 상담한다. 필요로 하는 것들 한 선교단체가 몽골의 카작족을 목표로 사역을 하고 있지만 카작족은 그들의 전통에 굉장히 열심이기 때문에 성공을 거의 거두지 못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매우 작은 신자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더 많은 중보기도가 복음에 카작족이 이르도록 필요하다. 기도 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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