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마리아(Maria) 오늘날, 마리아족은 인도 중부의 숲이나 구릉지대에 살고 있다. 그들은 두 부족으로 분리되었다. 하나는 마리아(Maria)족 그리고 비손 혼 마리아(Bison Horn Maria)족이다. 두 부족들은 특별한 년 중 축제기간을 제하고 서로 접촉할 기회가 드물다. 그들은 마하라슈트라(Maharashtra)주에 있는 인드라와티(Indrawati)강 남부 울창한 밀림지대에 거주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바스탈(Bastar)주 북쪽 국경을 점유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기타 곤드족들은 마리아족을 향해 자신들보다 문화적, 사회적 신분이 천하다는 관점을 갖고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삶의 모습 전통적으로 마리아 족은 준 유목 농민들이다. 화전농법으로 2-3년간 한 지역에서 농사를 한 후 장소를 옮겨 다른 곳으로 새 땅을 일군다. 오늘날 정부는 숲을 보호 하려고 이들 대부분의 농부들에게 정착지에서 새로운 경작 법으로 농사를 강요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계속 남아 산에서 화전농사와, 수렵과 산열매를 따먹고 있다. 그들은 사냥 시 창과 활과 화살을 사용하며, 사냥으로 잡을 동물들을 잡아먹는다. 지역 시장은 다양한 부족들이 서로 교제할 뿐 아니라 의복과 기타 생활필수품들을 거래하는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마리아 촌락은 공동체, 지역 사회 단위를 도모하고 있다. 부족은 추장이 대표하고, 각 촌락마다 장로 위원회가 인도한다. 추장은 모든 부족사람들의 문제를 심의 하고 판결하는 일을 하고, 장로들은 그들의 마을들의 법적 권위를 위임받는다. 개인들은 자유하고 각자 자유를 방어할 책임을 갖지만 공동체의식은 부족간의 모든 사람들 사이에 존재한다. 자유, 평등, 그리고 형제애는 부족의주요 원칙이다. 마리아 촌락에 안에 는 미혼 청소년들의 임시 기숙사인 고틀 "ghotul" 이 라고 하는 중요한 건물이 있다. 그 건물 안에는 살림을 위한 가구는 없다 그리고 이곳은 기본적으로 사회적인 클럽이다 아직 미혼 상태의 젊은 청년들의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고틀은 종교적인 기관으로 인식되어 거룩한 장소 이고 건물 벽 안에는 어떤 죄악의 부정한 것은 없다. 예외없이 이곳에는 결혼 전까지 완전한 성적 자유가 있다. 10대 소년들은 둘 로 분류한다. 그중하나는 미혼의 소녀와의 성적관계를 허용하거나 권유 당한다. 다른 한 그룹은 전쟁, 사냥, 그리고 마술에 관계한다. 최근 북쪽에 살고 있는 마리아족은 힌두교 카스트 바트라(Bhattra) 에 의해 매우 심하게 영향을 받아 고틀을 제거해 버렸다. 마리아족은 그들의 의복과 보석을 만들지 않는다. 그러나 이웃부족들 로부터 매입한다. 다양한 축제와 사냥원정이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그들은 화려한 비손-혼(Bison-horn)머리장식을 쓰고 추는 “결혼 춤” (Marriage dance)은 아주 독특하다. 신앙 마리아족의 70 %는 힌두교도 들이다. 수백만의 남신과 여신을 숭배하고 있다. 나머지 30%는 정령숭배자들이다. 그들은 숲에 여러 신들이 살고 있다고 하며 조상신도 믿고 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조상신께 보호와 축복을 비는 기도를 한다, 힌두교도로서 그들은 죽음과 탄생이 계속 회전 한다고 믿고 있다. 어떤 이들은 생전 에 그 사람이 선한 삶을 살았는지 혹은 악한 삶 이었나 에 따라 사람이나 동물로 다시 태어난다고 믿고 있다. 필요로 하는 것들 마리아족은 영적으로나 육적으로 가난하게 살고 있다.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된 기독교 자료는 현재 없다. 그들을 목표로 최근 두 개의 선교기관이 수고하고 있지만 100명도 채 안되는 원주민 성도들이 있다. 가시적인 원주민 복음전파를 보기위해 지속적인 중보기도와, 복음화를 위한 도구들과, 계속적인 선교 노력이 이들 에게 필요하다. 기도제목
통계 세계복음화 리서치센터의 최근 보고 종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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