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과경배]/CCM찬양·악보

[스크랩] [찬양 가사] 예수

기쁨조미료25 2007. 9. 19. 23:54

주님 날 위해 지신 십자가
허물 많은 내 삶에 늘 흐르며
죽었던 내 영혼 살리시네
메마른 나의 맘을 적시네
내가 만난 가장 큰 사랑 예수
내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혀 죽었으니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 분이 사는것
내가 만난 가장 큰 용서 예수
세상 모든 어둠 힘을 잃고
우리 가진 모든 유혹 녹아지리라
어떻게 그 분 닮을 수 있을까
어떻게 그 길 걸을 수 있나
내가 만난 가장 큰 이름 
내가 만난 가장 큰 이름
내가 만난 가장 큰 이름 
예수 

출처 : 발의 무리
글쓴이 : 모퉁이돌 원글보기
메모 :